2011년 10월 4일 화요일

[인하대_창인] 프로야구 일정을 구글캘린더로!!

안녕하세요!! 새벽잠을 잊고 불꽃 포스팅중인 창인팀 장세욱입니다!!여러분 야구 좋아하십니까? 야구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
저는 야구를 아주 많이 사랑하는데요 ;-) 중에서도 기아 타이거즈 사랑합니다 ㅎㅎ
그럼 이번에는 프로야구 일정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 일정을
구글 캘린더에 옮기는 것을 해보겠습니다.오늘의 준비물은 두가지! 구글 캘린더 기아 타이거즈 경기 일정파일입니다.타이거즈의 경기 일정파일은 구글링하면 0.1746만에 120,408건이 나오니까 각자 준비하시고
그럼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ㄱㄱ
먼저 왼쪽 하단에 있는 다른 캘린더>추가 클릭한 , 캘린더 가져오기 클릭합니다

 

 

캘린더 가져오기 에서 준비된 기아타이거즈 경기일정파일을 선택한후 가져오기 클릭합니다.

 


 



 

가져오기를 약간의 시간 (느낌상 4~5) 기다리면 아래와같이 일정에 추가됩니다

 


 


 



이와 같이 간단하게 제가 좋아하는 기아 타이거즈의 일정을 


 

구글 캘린더에 옮겨 보았습니다.


 

것과 마찬가지 방식으로 다른 일정 파일을 구글캘린더에 옮길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캘린더는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면 자동으로 동기화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프로야구 경기일정 같은거 쓰실 필요없이 간단하게 캘린더 메뉴로 

오늘의 일정을 확인하실 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부터 구글과 함께 신나게 프로야구 봅시다!!!

헷갈리는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