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31일 화요일

구글 브레인 발대식 사진


5월 30일, 월요일, 구글 코리아에서 구글 브레인 대학생 글로벌 마케터 발대식이 열렸습니!.
발랄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구글 마니아를 확보해줄 대학생 마케터 여러분의 반짝이는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6개:

  1. 팀별로 어떤것들이 지원되는지 궁금하네요. 크롬북 같은것도 주나요?

    답글삭제
  2. 얼굴 제일 크게 나와서 기쁘네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ㅋ GOOGLE 모형물 너무 귀엽네요 ~

    답글삭제
  4. Google브레인 운영국 입니다

    팀별로....크롬북..OTL.
    팀별로 지급되는 것들에는 활동비와 장학금 및 부상이 지급이 됩니다. 아쉽게도 크롬북은 아직은 지급계획이 없네요~

    답글삭제
  5. 사진 완전 맘에 드네요.^^

    드디어 시작입니다. 같이 즐겁게 해보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