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일 금요일

그거 아세요? _Google Easter Eggs

오랜만에 해가 쨍하게 뜬 걸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구글 서치 중에서 재미있는 것(Easter Eggs)을 찾아보심이 어떨까요? 제가 알고 있는 것 몇 가지 공유할게요 

  1. 구글 모바일 검색에서 'tilt ' 검색을 하면? (반드시 모바일 검색을 이용하세요) 
  2. 구글 모바일 검색에서 '기울이기' 를 입력해 보셔도... 
  3. 구글 검색에서 'find Chuck Norris' 를 입력하고 'I'm feeling lucky' 클릭해 보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다음주 전체 미팅에서 만나요 : D 

댓글 5개:

  1. ㅋㅋㅋ 화면이 기울어져보이네요!!

    답글삭제
  2. 모바일 말고 PC에서도 됩니다. 여기 링크요~~ http://www.google.com/m/search?q=tilt

    답글삭제
  3. 번역에서

    "아이폰이 안드로이드보다 좋다"

    라고 입력하면

    Android is better than iPhone 으로 나와여..

    ㅋㅋㅋ

    답글삭제
  4. 그림이 좋아서 댓글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