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5일 금요일

[중앙 대학교_구글어스] G-mail을 사용한다는 건


안녕하세요~! 구글브레인 여러분!!

G-mail을 사용한다는 것, 그건 단순히 이메일을 주고 받는 것이 아닙니다.
G-mail은 자신의 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플래너 입니다.



G-mail 그것이 알고싶다. G-mail의 기능은 다양합니다. 먼저 기술적으로 강화된
스팸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팸메일이 받은 편지함으로 가기 전에 차단됩니다.


위 그래프는 G-mail의 스팸 차단의 성능에 관한 그래프입니다. 그래프를 보면,
여러분이 G-mail을 사용함으로써 많은 양의 스팸을 차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둘째, 자동분류함 기능입니다. 중요한 메일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보과잉시대에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우리 사회에서 아주 중요한 기능입니다.


셋째 커뮤니케이션 통합입니다. G-mail 내에서 채팅을 하거나
음성이나 영상 채팅으로 직접 대화가 가능합니다. mail이
단방향으로 오고가는 것이 아닌 양방향으로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진화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G-mail은 스마트폰과의 뛰어난 연동성을 자랑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아이폰까지...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생 쓰고도 남을 저장용량을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편리함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능이 Google의 도전
정신에서 나왔다는 점입니다. Google은 지금도 무한도전 중입니다.


Google의 궁극적인 목표는 불만제로입니다. 사용자중심의 사고로 감동을
주는 것입니다. Gmail 또한 기술적 진보보다는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Google의 목적이 담겨있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는 다음의 한메일을 썼는데, 그때는 메일함이 3000통
이상 꽉 차 있던 경우도 있었다. 나와는 관련 없는 내용들로 가득했었다.
그러다보니 거의 메일을 확인하는 일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G-mail을
사용한 후부터 나만의 스토리와 관련된 메일에만 집중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나의 스토리를 관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은행도 5천만원 까지만 예금자 보호를 해준다. 여러 은행에 안전한 분산 투자를
통해 자신의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것입니다. 메일함도 자신과 관련 없는 메일과
자신에게 중요한 메일을 따로 관리 하는게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꿈의
위대한 탄생!! 그건 바로 G-mail을 사용하는 작은 출발에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